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상시 프로그램 개발로 고객층 넓혀

default_news_ad1

봉하마을 김정호님, 품목: 수도작외, 면적: 40만평, 경력: 유기 8년차

www.jadam.kr 2015-12-15 [ 자연을닮은사람들 ]

‘소통’ 요즘 우리 사회의 중요한 화두 중에 하나이다.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관계형성은 서로간 이해의 폭을 넓혀 더욱 단단히 연대 할 수 있는 반면 소통하지 않는 관계는 오해와 단절을 낳는다. 농민과 소비자 간의 소통은 어떠해야 할까 어떻게 내 농산물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을까?

www.jadam.kr 2015-12-15 [ 자연을닮은사람들 ]

상시적으로 함께하는 시간 만들어야
“체험 행사를 하는데 메뚜기 잡기도 하고 낮에 가족시간을 갖고 저녁에는 반딧불도 보는 거죠. 벼 베기도 있고 모심기, 오리풀기, 메뚜기 잡기, 허수아비 만들기 등 계절마다 상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. 봉하마을 가꾸기나 체험프로그램 운영 팀이 있습니다. 효율적인 진행을 위해서 60~80명 정도씩 토·일 나눠서 진행 합니다. 참석하신 분들은 봉하밥상에서 농산물이나 가공식품을 양손 무겁게 사갑니다. 그분들이 진선고객이 되는 거죠.”

www.jadam.kr 2015-12-15 [ 자연을닮은사람들 ]
봉하마을을 방문한 취재진과 인터뷰 중

- 봉하장터가기 : http://bongha.knowhow.or.kr

- 동영상 보기 (6분)

일반화질
고화질
후원전용 (1회 무료시청 가능)

기사입력시간 : 2015-12-15 14:22:07

차현호 기자, 다른기사보기


<저작권자 © 자닮,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

#김정호#봉하마을#벼
default_news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